Weight / (Dia/Length)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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Heights | Low rise (9° sweep) |
Material | Proprietary Easton CNT composite |
Color | New carbon unidirectional design |
Features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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밖에서 흔하게 볼수있는 라이저 바입니다
일자바에서 라이저바로 바꿔봤는데, 일단 손에 오는 통증이나 충격이 없어졌다고 할까요
Cross Country(XC) 에서 일자바가 맞다고들 많이 말씀하시는데, 전 아직 경험이 부족한터라 잘 모르겠더라구요
일단 이론상으로는 사람이 오르막을 올라갈때 많은 힘을 핸들에 의존하기때문에 힘이 핸들에 많이 들어가는데 이때 라이저바가 일자바
보다 낮은 포지션이기 때문에 더 이상적이고 라이저바는 일자바보다는 높은 포지션이기 때문에 업힐보다는 다운힐시에
안정된 자세로 다운힐을 할수 있다! 라고 하는데... 역시 이건 경험이 부족한 탓이라...
하지만 이런 이론에 맞지않게 도로라이딩 & 산악코스 에서 평속이 늘었어요... 더군다나 피팅으로도 해결이 안되었던 허리통증도
사라짐과 동시에 말이죠!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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image sauce : 코호시스 쇼핑몰
⊙ WEIGHT: 17.8 gram
⊙ DESTYNATION: MTB All Use.
⊙ MATERIALS: Ergal 7075 T6.
⊙ TREATMENT: Anodized, Hart coat
⊙ PROCESS: Hydraulic Acturate CNC
⊙ 日本 Technics 社 duralumin
이번에 보실 이 물건은~ [장사꾼 같군요^^;]
하여튼 저것은 핸들바 양쪽에 장착하여 깨지기 쉬운 카본핸들바 등에 장착하는 코소시스사에 V-plug 던가... 아마 맞을꺼에요(^ ^;)
핸들바를 보호해서 양쪽 끝을 깨지지 않게 하는 부속품이라고 하더라구요
이것 역시 얼마전에 장착하여 아직 자빠링 해보진 않았으니 나중에 수차례 자빠링하면 자세한 리뷰를 올릴께요~*
아.. 소문에 의하면 핸들바에 전달되어오는 진동이나 떨림을 최소화한다는 소문도 있더라구요!? 믿거나 말거나!~