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CAR

세차용품 주문기




그동안 사용하던 세차용품들을 다 사용하여 오랜 시장 검색을 통해 장만했습니다



약 12개의 품목을 구매했는데 이것들은 모두 다 한곳에서 구매했습니다

케토시님이 운영하는 '쿨리스' 라는 곳입니다





[+] 고클린 헤비 듀티 스팟 클리너

500ml / 17oz (482g)


마치 오렌지쥬스와도 같이 생겼는데, 이것의 용도는 타르제거 및 버그클리너다

기존에 이 기능들을 하는 소낙스제품을 사용했었는데 사용해본 결과

좀 더 편리했고 잘 지워짐은 느낄 수 있었다.





[+] 유넬코 글라스 스크럽

135ml / 4.5oz (128g)


용도는 유막제거제, 유막제거제는 불스원부터 시작해서 글라코 유막제거제 등등 시중에서 많이 사용하고 접하는것들을 사용해왔었다

아직 차량이 신차여서 사용해 볼 기회가 없다 아직까지는-




[+] 유넬코 레펠

740ml / 25oz (709g)


2 in 1 제품으로서 세정능력과 부가적으로 발수능력이 있다고 설명되어 있었다

사용시 마음에 드는 점은 잔사가 거의 남지 않아서 도포시에 신경을 쓰지 않아도 된다는 점이였다

세정 능력이나 발수능력은 점차 알아보려고 한다




[+] 렉솔 비닐렉스 프로텍탄트

550ml / 16.9oz (480g)


렉솔 제품이 다 그런건지는 모르겠지만 노즐타입이 좀 신기하다

OFF 혹은 ON인데 이 제품은 OFF, 그리고 ON이 두개다


하나는 비교적 수압이 강하게 나가는 타입과 일반 스프레이처럼 넓게 퍼지는 타입 두가지가 있었다.

클리닝과 프로텍터를 동시에 한다는 이 제품은 외국에서 인기가 좋다고한다.

실제로 사용해보면 클리너 제품과 달리 광도가 나타남을 알 수 있었다





[+] Ultra Rainbow 031, 004 타월


구입 한 이유는 없다

기존 타월에 기름기와 세탁실수로 다시 재구매를 하게 되었다 ;;





[+] 멀티 어플리게이터


타이어광택 및 엔진베이, 외부 플라스틱에 사용하려 구매했다

타이어광택제와 사용해봤는데 딱히 떨어진다거나 하는 단점은 없었다





[+] 쿨리스 양모스펀지


인조양모로 쿨리스에서 제작했다고 한다

사용해봤을때의 느낌은 보들보들 하고, 털빠짐이 없었으며 그립감이 딱 좋았다


위에 방향제는 덤으로 주셨다 +..+





[+] 오토브라이트 DBS


택배 받고 꺼냈을때 놀랬다. 엄청나게 컷다 생각했던 것 보다

예전 미술을 오랫동안 한 적이 있었는데 그때 봤던 붓이랑은 뭐...


용도는 휠, 엔진, 익스테리어, 인터리어 이렇게 네종류로 나눠져있으며

이 전 시리즈에 비해서 털이 좀 더 풍성해졌다


실제 인테리어에 적용을 해봤는데, 털빠짐은 거의 없었다





[+] 렉솔 레더 시리즈

286ml / 각 8oz (226g)


이거 정말 물건이였다

하나는 클리닝 하나는 컨디서너인데


기존 소낙스클리너에서는 느낄수 없었던 충격적인 때국물이 나왔다;;





정품임을 인증하는 홀로그램 스티커가 있었다





[+] 렉솔 전용 어플리게이터


면인지 뽀송뽀송 했다

클리너 & 컨디셔너를 도포하고 사용하는데 사용했다





[+] 오토브라이트 휠 브러쉬


휠의 면을 닦기에는 역부족이였고, 살이 많은 OZ휠 등 구석구석 닦기에는 좋아보였다


물론 아베오RS의 구석구석을 닦기에도 부족함이 없었다


한가지 놀란 점은 탈수한다며 붕붕- 휘둘렀다가 손잡이와 브러쉬 털이 분리되었다


알고보니 원래 분리되는 것이였다 ;;