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GIANT TRANCE 시리즈 시운행後

[+] 상위 이미지는 자이언트社의 2010년형 TRANCE 모델입니다.

약 1주일간 '09년식 자이언트사의 트랜스 도로주행을 마쳤다
트랜스는 트레일바이크로서 분류상 올마운틴 바로 밑단계로 분류가 된다
앞 포크는 120mm 액슬방식, 뒷샥은 폭스5.0인치를 채용함으로서 산악라이딩 전용으로 나왔다
예전에 아주 잠시동안 XC풀샥을 타보았지만, 그때와 비교할수 없을만큼 풍성함을 느낄수 있었다

트랜스의 장점
- 트레일바이크에 걸맞게 BB와 지면사이가 높아 왠만큼 심한 계단이나 기물에도 크랭크가 닿지않는다
- 앞포크가 액슬방식이다. (이것은 곧 단점이 될수도 있다)
- 5.0인치 보통 올마운틴과 버금가는 인치다, 하지만 오르막에서는 바빙을 최대한 제어해주고 내리막에서는
  5.0인치보다 더 풍성함을 제공한다
- 가격대 성능비 최고~!

트랜스의 단점
- 케이블라인이 좀 엄뚱하다, 개인적으로 제일 싫어하는 라인으로 빠져나와있다
- 요즘은 보기 힘든 폴리싱처리로 된 프레임이 나왔다, 장점이자 곧 단점이다
- 이거타고 도로달릴 생각은 안하는게 좋다..;

아직 좀 더 시운행을 해봐야 알겠지만, 도로에서는 포지션 문제로인해 나가지 않는것 이 외에는
전체적으로 만족하고 있습니다. 아직 근처에 난이도가 각기다른 산을 올라봐야 알겠지만 충분히
만족할만큼의 결과를 보여줄것으로 예상합니다 :)